국내공식초청

본문

 
단체명 PROJECT Cloud Nine
작품명 Combination 2
안무자 김성민
안무자소개 국내 차세대 발레 안무가로 인정받고 있는 김성민 은 현재 서울에서 활발한 활동으로 대중성과 예술성을 겸비한 작품으로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끈임 없이 자신의 철학이 담긴 작품을 발표하면서 관객과 소통하며 울림 있는 작품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단체소개 2017년 5월 프로젝트 형식으로 창단된 컨템포러리 발레 단체. 유럽 발레단 출신의 무용수들과 국내 프로발레단에서 많은 경험을 쌓은 기량 높은 무용수들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대중에게 친숙하면서도 예술성 높은 작품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창단과 동시에 많은 작품을 발표하면서 그 예술성을 인정받았다.
작품소개 - 서곡 : 강하고 웅장하게.
적막한 무대 위 시작을 알리는 선율이 흐른다.
- 1악장 : 모데라토(Moderato)
음계 하나씩의 하나의 동작. 음계들이 변형되고 중간중간 짧게 흐르는 선율에 따라 움직임 역시 변화하고 발전한다.
- 2악장 : 알레그로(Allegro)
강하게 흐르는 선율. 빠른 음악의 흐름속에서 움직임은 고조되며 흘러간다.
- 3악장 : 아다지오(Adagio)
2악장과는 상반되는 분위기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듯 부드럽고 아름다운 선율이 흐르고 그 선율에 맞추어 남녀의 듀엣이 진행된다.
- 4악장 : 모데라토(Moderato)
1악장과 같은듯 하나 분명 다른 선율에 움직임은 Reverse 되고 있다. 음악과 동작은 시간을 거스르듯 점점 더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생시키고 한순간에 마무리한다.
공연시간 12분
음악 콤비네이션 2 (창작곡)
출연진 이윤지,김예지,최희재,전나래, ,우만제, Bekmuratov Salamat, 김성민
스텝 연출: 황규자
작곡: 배나경
의상: 아트 클라우드 나인
MOB

제14회 부산국제무용제

2018. 6.1(금) ~ 6.9(토) 해운대 해수욕장 I 영화의 전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