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공식초청

본문

 
단체명 LDP무용단
작품명 MOB
안무자 김동규
안무자소개 김동규는 풍부한 기교적 숙련을 바탕으로 한 움직임을 유연하고 자연스러운 패턴으로 제시함으로써 예술적인 균형감을 보여준다. 대중에게 있어 그의 작품은 편하고 쉽고 재미있는 자유로운 현대춤 맛이 제대로 살아있는 안무자이다. 고착된 틀의 한계를 극복하면서 확장된 영역으로의 가능성을 선보이는 것이 그의 최대 강점이다.
단체소개 2001년 창단된 LDP 무용단은한국의 무용을 글로벌 네트워크로 펼쳐나가려는 궁극적인 목적을 지닌 International Dance Project이다. 창단 후 지속적인 차별성을 강조한 실험적 도전과 LDP 만의 고유한 스타일로 심도 있는 예술철학과 커뮤니케이션을 강조한 레퍼토리 창작을 선도하면서 예술의 가치를 높이는 역할을 해오고 있다.
작품소개 죽은 물고기 만이 강의 흐름을 따라간다 - 독일 속담 중에서 상호자극을 통해 개별의식을 상실한 군중 속의 개인은 일상적 사고를 뛰어넘어 한없이 숭고해지는가하면 야만으로 복귀하기도 한다. 무명성에 자신을 감추고 보고싶은 것을 과장하고 단순화하여 책임으로부터 자유로움을 선언한다. 개별주체가 군중으로 탄생하는 과정, 그리고 개인을 군중으로 선동하는 과정은 흥미롭고 무시무시하며 일상적이다. 타인에 대한 무관용과 잔혹함을 과시하는 이면에는 은밀한 일체감과 친밀함이 흐른다.
공연시간 20분
음악 -
출연진 장원호 김성현 이정민 강혁 윤나라 정건 장지호 송승욱 정하늘

제14회 부산국제무용제

2018. 6.1(금) ~ 6.9(토) 해운대 해수욕장 I 영화의 전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