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공식초청

본문

 
단체명 INSTITUTE OF YANGTZE DELTA INTANGIBLE CULTURAL HERITAGE STUDIES,CHINA
작품명 1.《 JumpingKuixing》(跳魁星)
2.《The Spring of She Nationality》(畲山春)
안무 Na Li(李娜)
안무자 소개 이나(李娜)는 절강사범대학 무용과 교수이다. 중국 무용계 최고의 영예인 연꽃상과 국립예술대학생전시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미국 국립예술기금(NEA)의 지원을 받은 바 있다.
단체소개 양쯔강델타유역 무형문화유산연구소는 중국 절강성이 인가한 비영리단체이다. 이 연구소는 연구과제, 학술회의, 소통, 공연, 전시, 교육 등을 진행하여 절강성과 양쯔강 델타 일대에 존재하는 무형문화유산을 보전하고자 한다.
작품소개 “점프하는 괴성”은 중국 신화에 등장하는 신을 소재로 한다. 괴성은 글쓰기를 관장하는 신으로서, 이 신에게 선택 받은 자는 과거 시험에서 장원이 된다는 믿음이 있었다. 절강성 중부지역 전통가면극은 이러한 기원을 담아 공연했다.
“절강성 여족 봄”은 이른 봄 여자 아이들이 찻잎을 따는 모습을 묘사한다. 수확의 기쁨과 더 나은 생에 대한 애착을 표현했다.
공연시간 5분 42초, 5분 30초
음악 1.《Kuixing Jump》
2.《The Spring of She Nationality》
출연진 Xi Zhu; YutingQiu; Anli Chen; Wu Jin; LiJun Du; BaohuiFeng; Tianzhi Ding; TingtingLuo; Miaohong Huang; ShaohuaGe; XialiZheng; Xinmin Xiao.
스텝 Junhua Chen, Jingyi Wang

제14회 부산국제무용제

2018. 6.1(금) ~ 6.9(토) 해운대 해수욕장 I 영화의 전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