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공식초청

본문

 
단체명 Gil Kerer Dance Company
작품명 Nice To Beat You , Between Us
안무 Gil Kerer
안무자 소개 케레는 텔아비브에서 활동하는 독립 무용가이자 안무가이다. 1987년에 태어난 그는 14세에 무용을 시작했다. 키부츠 무용단, 베르티고 무용단, 그 외 여러 독립무용가들과 함께 활동했다. 안무관련 다수의 수상 경력이 있다.
작품소개 Between Us (가제 ‘우리사이’) 이 작품은 관계 속 주도권 싸움이라는 보편적인 주제를 다루면서 새롭게 욕망과 의지에 관한 경험 및 사유의 방식을 찾고자 한다. 용기를 내 보수적 본능을 뒤로 하고 인간의 참되고, 벌거벗은 모습 그대로를 드러내기 위한 방법을 찾고자 하며, 이러한 의도를 무용을 통해 전달하고자 한다. 우리 자신이 바라보는 주체이자 객체가 되고, 욕망의 주체와 객체가 되는 것, 잠시 절제하지 않는다면 어떤 일이 벌어지는지 등, 본 작품은 친밀함과 친밀함을 갈망하는 과정에서 겪게 되는 것들을 탐구한다. Nice to Beat You(가제 ‘내 마음대로’) 이 이인극은 남녀 간의 열정적인 만남을 소재로 한다. 이 관계는 격렬하고 혼란스럽지만 편안함을 찾을 수 있는 가능성도 내재한다. 고통, 갈망, 섬세함이 혼재된 가운데 관계의 균형이 재정립된다.
공연시간 12분, 18분
음악 Marianne Faithfull "No Child Of Mine" ( between Us ) Composer: OriAvni Music:​​​Rubel​​-​​Quando​​Bate​​Aquuela​​Saudade,​​Screech​​-​​The​​12​​Hours​​Movie ​​​​​​​​​​​​​​​​​​​​​​​Specialist ( Nice To Beat You )
출연진 Gil Kerer&Margarida Macieira
스텝 Costume/ Len Boukhman ( Between Us )
Content Developer: AnatCederbaum
Lighting:​​​Yoav​​Barel( Nice to Beat You )
Created by Gil Kerer& , KorinaFraiman
Performed by> Gil Kerer, Margarida Macieira

제14회 부산국제무용제

2018. 6.1(금) ~ 6.9(토) 해운대 해수욕장 I 영화의 전당